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 행사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 후기

by Zaeito 2024. 5. 3.
반응형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

기간: 2024년 04월 28일 ~ 2024년 05월 06일

장소:여의도 IFC몰 노스 아트리움

 

야외

위치는 지하철 5호선을 타고 여의도역이나 여의나루역에서 내리면 찾기 쉬운 곳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게임의 팝업스토어로 방문을 한 적이 있는 장소여서 쉽게 찾을 줄 알았으나 생각보다 IFC몰이 컸다는 것을 이번 기회에 잘 느꼈습니다.
이번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11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였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입장하는 사전 예약과 현장에서 대기하고 입장하는 방식으로 입장을 하였습니다. 청소년 이용 불가 게임이다 보니 신분증을 확인하고 입장을 하였습니다.

 

내부(입장 전)

행사하는 장소 근처에 도착하니 눈에 띄는 곳에서 행사를 하고 있어서 찾기는 쉬웠습니다. 대형 스크린부터 장소가 눈에 확 띄는 장소였다보니 모르는 사람들도 관심을 가지기에는 좋았습니다. 호기심에 현장 대기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으셨습니다. 장소도 비교적 넓다고 느꼈고 안에 인원을 체크하시면서 입장을 조절해주시다보니 좋았습니다.

 

내부(입장 후)

*전시*

 

 

*4컷사진*

 

*게임 체험*

*이브의 선택*

 

 

*리워드 뽑기*

4컷 사진 촬영부터 게임 체험, 투표 등을 하여 미션을 다하면 총 3번의 뽑기 기회가 주어집니다. 게임 체험은 스토리 모드와 보스전이 있었고 보스전을 플레이하여 클리어했습니다. 타격감도 좋았고 게임을 잘 만들었다고 느꼈습니다. 4컷 사진은 

6개의 사진을 찍고 스텔라 블레이드 테마로 4개의 장면을 정하여 출력할 수 있었습니다. 이브의 선택은 자기가 원하는 쪽에 스티커로 투표하면 되었습니다. 그렇게 모든 곳을 체험하고 스태프분에게 스티커를 받으면 나가기 전 리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부터 모든 체험을 다 했을 경우 총 3번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광고

IFC몰 건물 내에서 건물 위치를 안내해주는 기계로 광고 나오거나 지하철역에서 IFC몰로 오는 무빙워크 벽면에 있는 화면으로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IFC몰의 해당 행사를 참여할 생각이 없었던 분들도 해당 행사 광고나 장소를 보고 행사에 참여하신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굿즈

네이버 사전 예약과 여러 임무를 해결하면 최대 3개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코인으로 뽑기를 뽑으면 여러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포스터와 스티커가 나왔습니다. 포스터와 스티커도 만족하지만 예약구매 실패로 못 얻은 OST가 탐났는데 아쉬웠습니다.

 

총평

개인적으로 행사 위치도 좋았고 즐길 것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아쉬웠던 것은 지인과 함께 가서 모든 이벤트를 참여해서 뽑기 코인을 3개씩 총 6번의 기회가 있었으나 포스터가 나왔던 것이 아쉬웠습니다. 포스터도 좋았지만 나름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다른 것에 당첨된 분들을 못 봐서 확률이 매우 낮은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판매하는 굿즈였으면 구매를 하고 싶은 굿즈들도 있었는데 당첨이 안 되어서 아쉬웠습니다. 그것 말고는 이벤트 참여도 쉬운 편이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반응형